http://hyojoovluu.blog.me/130093941416

 

이거 ㅇㅇ.

 

그리고 아는 애가 펜2 있어.

 

얘는 여자앤데 특이하게 x100 같은 디자인 좋아한다.

 

똑딱이, 하이엔드, 하이브리드 갖고 있는 애임 ㅇㅇ.

 

폰도 아4.

 

사서 얘한테 펜2 빌려달라고 해서 비교하면서 써봐야지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