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격도 무한리필에 비하면 비싼편도 아니였음 ..

어디 갔길래 1시간동안 나왔지 나는 2~30분만에 다 나온듯 ??

토하기 직전까지 먹었는데 나는

거기 분위기도 좋고 넓고 자리배치도 효율적이라 오래 있을수 있었음 .

커튼 있어서 나만의 공간이 였음 거기서 한 3시간 잤는데

5시쯤 들어가서 11시에 나왔으니깐 짱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