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증자 쳐 맞아서 내 피같은 23만5355원 -78%의 수익률 을 던져준 이 주식을오늘 시간외매도로 7주 넘겼엉 ㅠㅠ
그리고 월급들어온것중에 공과금 나가고 남은 123만원 전부 아시아나항공에 쏟아부었엉.좀 늦게 들어가서 9570원부터 수수료 때고 이득 보는 지점으로 왔엉.
제일 돈 많이 쳐먹은 풍산은 42.01%라는 경이적인 이득으로 118만5607원을 기록하며 내가 ㅅㅂ 이걸 미쳤다고 쳐 빼서뒤에 0 하나 사라진 이 기분은 .... 맨날 쳐 올라도 눈물이 안날수가 없엉.
그리고 골든브릿지라증권이라는 이놈의 주식은.....후 ㅅㅂ 말자 ㅠㅠ
한줄 요약 : 늬들아 주식은 하지말자~!
자유게시판
안녕 늬들아 오늘도 콧물을 줄줄 흘리는 한대리는 ...
event 2010-09-30 09:18:26visibility 조회 320

댓글 (4)
그냥 선물을 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