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는 대충 카페 2개로 대충 버텨가고 있는데

 

케이티랑 엘지는 뭐 아는곳이 없어서 맨날

 

더러운곳에가서 기다리기나 해야되고....

 

케이티랑 엘지는 좀 괜춘한 카페나 폐쇄몰 없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