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어제 도망자 플랜b를 봤는데
event 2010-09-30 09:22:53visibility 조회 387
첨에 나오는 액션씬 손발이 오글오글 거려서 껐엉.근데 ㅅㅂ 그래도 초반이니깐 그렇겠지 하면서 봤더니울나라 왠일로 오토바이를 쳐 던지더랑?! 그것도 알원을?! 신형은 아니고 구형이긴 했는데... 그래도 고딩들 타는 야무다 아닌게 어디?!는 됐고 비 연기가 참 능청스러운거 맘에 들더라 그거 말고는 언년이가 이쁘다와 그 비서 슴가 우왕~! 이나영이도 늙었구나 그게 끝.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