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침에 운동하고 왔당~!

2010-10-03 07:39:02 조회 218
CAP201010030719.jpgCAP201010030720.jpg

5시쯤에 일어나서 밍기적 거리는거 보다 운동하고 오자고 해서 나갔다 왔는데

사람들이 존나 없더라...(당연한건가?!)


ㅅㅂ 초반에 페이스 좋아서 4KM 정도는 11~12KM 평속 나왔는데... 복귀 할땐 존나 힘들어서 몇분 걸었더니...

평속 제대로 깎아먹냉.... 요상하게 평속 9KM 대를 진입 못하냉... 신발을 바꿔야할려나... 쩝.. 

첨부 이미지

CAP201010030719.jpg
CAP201010030720.jpg

댓글 (2)

2010-10-03
카메라 살라고
NOKIA2010-10-03
음 이 어플 괜찮아보이네요~
제목
겨우 랭크 45 올라왔더니 곧 빼앗길 기세. (1)
겨우 랭크 45 올라왔더니 곧 빼앗길 기세. (1)
··
나도 공부나 하러 가야겠다 (2)
나도 공부나 하러 가야겠다 (2)
··
알락폰에 아이퐁4 올라왔네. (1)
알락폰에 아이퐁4 올라왔네. (1)
··
난 머리카락이나 자르러 다녀오마난 머리카락이나 자르러 다녀오마 (4)
난 머리카락이나 자르러 다녀오마난 머리카락이나 자르러 다녀오마 (4)
··
일어나라일어나라 (5)
일어나라일어나라 (5)
··
애들 없냐? (2)
애들 없냐? (2)
··
아 맛있다 (2)
아 맛있다 (2)
··
근데 늬들은 (3)
근데 늬들은 (3)
··
오늘이 그 자파게티란 걸 끓여 먹는 날이냐? (4)
오늘이 그 자파게티란 걸 끓여 먹는 날이냐? (4)
··
병진새긔드라 (1)
병진새긔드라 (1)
··
오호 그분형~ (16)
오호 그분형~ (16)
··
마우스 싸구만 ㅋ마우스 싸구만 ㅋ
마우스 싸구만 ㅋ마우스 싸구만 ㅋ
··
욱기지마라 (1)
욱기지마라 (1)
··
늬들 오늘 개천절인건아냐? (3)
늬들 오늘 개천절인건아냐? (3)
··
아침에 운동하고 왔당~!아침에 운동하고 왔당~! (2)
아침에 운동하고 왔당~!아침에 운동하고 왔당~! (2)
··
사실 말이다 (1)
사실 말이다 (1)
··
주위에 이렇데 많은 애들이 있는데. (1)
주위에 이렇데 많은 애들이 있는데. (1)
··
지금까지 안자는애 잇냐. (3)
지금까지 안자는애 잇냐. (3)
··
나도마리다ㅇㅇ나도마리다ㅇㅇ (1)
나도마리다ㅇㅇ나도마리다ㅇㅇ (1)
··
효린효린 (3)
효린효린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