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건은 거의 똑같은거 같은데

 

유심, 채권료 지원이넹.

 

근데 가입비가 8천원 3개월 분납이넹 ㅠ

 

라이트/밸류로 살껀데 알락도 한번 찔러볼까 ..

 

예판사면 쇼폰케어 1년 무료인데 .. 아 고민중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