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휴

내가 여자사람을 그렇게 많이 알리가 없잖아

가만보면 무작정 나한테 뒤집어 씌울려고 그러는득

범인은 오히려 침묵하고 있지않을까? 생각을 해봐라

인제 날 의심하면 안되는 이유를 알겠냐?

임마드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