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sso 에서 이미지 복사 - 붙여넣기 하니까 글 안싸짐ㅋㅋㅋㅋ
앰흑 이제 안 올 수도 있을듯
자유게시판
오호 그분형~
event 2010-10-03 08:24:51visibility 조회 209
2010-10-03
늬들한테 여자사람을 소개시켜주는 애가 앰흑형 말고 또 있냐?
2010-10-03
싀발 앰흑형만한 사람도 없다
NOKIA2010-10-03
버솬이 앰흑이었네 쫄보앰흑새끼
2010-10-03
아냐 바꿔서 올듯 ㅋ
2010-10-03
ㅋㅋ 그래도 당분간 수비는 될듯
2010-10-03
넌 그새끼가 얼마나 많은 방어선을 뚫고 오늘도 앰흑질을 하는지 모를거다
2010-10-03
올해의 앰흑상 줘야 할듯
2010-10-03
ㅋ 앰흑형 지금 보고있냐?
이 쉐끼랍아2010-10-03
자수의 글이냐?

댓글 (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