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술은좀 잘짯던거같은데
제토없어도 10위권밖으로절대안나갔던듯
베법사는 베나윤을 존나 부도의주전으로써줫어야했는데...
여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호지슨은.........어휴씨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
18버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3라운드라서 무재배 1무2패 2무1패 이런거도아니고
7라운드나됫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술은좀 잘짯던거같은데
제토없어도 10위권밖으로절대안나갔던듯
베법사는 베나윤을 존나 부도의주전으로써줫어야했는데...
여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호지슨은.........어휴씨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
18버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3라운드라서 무재배 1무2패 2무1패 이런거도아니고
7라운드나됫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5)
.....은아닐꺼고
베니테스매직으로 05년도 이스탄불기적 (챔스결승전 씨발 ㅡㅡ)챔스먹고
팬들이그렇게부르더라
베니퇴즈 이번엔 인테르 재정 말아먹을것같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