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술은좀 잘짯던거같은데

제토없어도 10위권밖으로절대안나갔던듯

베법사는 베나윤을 존나 부도의주전으로써줫어야했는데...

 

여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호지슨은.........어휴씨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

18버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3라운드라서 무재배 1무2패 2무1패 이런거도아니고

 

7라운드나됫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