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레는진짜 잘하는데아까움 내생각도그럼

근데 댓글에

 

투레를대체왜팔았냐에

갈라스랑 사이안좋아서그런건데 맨시가 오버오퍼넣어서 팔고 갈라스도1년잘쓰다가 만기되서 메꿔서 나쁜건아니라고누가써놧음

 

거기댓글에

갈라스는 대체 누구랑친함? 이라고누가달았는데

아무리떠올려도 아무도안떠오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