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 병신되서

그룹웨어가 꺼진다 ㅠㅠ

아 돌겠네.

메신저도 절로 로그오프..

 

컴 밀어야 겠는데 ㅠㅠ

아..

미치겠다 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