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죄라ㅆㅇㅇ

Q
2010-10-04 14:46:43 조회 261
mancity.jpg



멀어서 안받는단말이 도데체 어딘냨ㅋ


설마 @MCFC가 만수르 트위터라고 생각하는거읨ㅁ??


병늼픽하자능건 아님ㅋ 걍 좀 알고 싸대라곸ㅋ


글고 9월까지만 무료였고 10/1부터 배송료 받는다함ㅇㅇ


:D

첨부 이미지

mancity.jpg

댓글 (2)

Itaewon2010-10-04
병늼픽하자능건 아님ㅋ 이것부터가 병림픽 시작 아니냐?
2010-10-04
9월까진 무료라고내가글에써놧고

송료비싸서안하는건알았는데
네이버에서 그렇게인터뷰했다고줏어들음
줏어들은걸로설쳐서 ㅈㅅ
꺠갱
저일하러감
제목
죄라ㅆㅇㅇ죄라ㅆㅇㅇ (2)
죄라ㅆㅇㅇ죄라ㅆㅇㅇ (2)
··
야 그럼 ㅇㅇ야 그럼 ㅇㅇ (3)
야 그럼 ㅇㅇ야 그럼 ㅇㅇ (3)
··
복합기 고장나서 무한잉크복합기 사려는데 싸고 좋은거 추천점 (1)
복합기 고장나서 무한잉크복합기 사려는데 싸고 좋은거 추천점 (1)
··
맨시 구단주 관련기사댓글ㅋㅋㅋㅋ
맨시 구단주 관련기사댓글ㅋㅋㅋㅋ
··
218 니가안잔다고? (1)
218 니가안잔다고? (1)
··
퇴덕 (1)
퇴덕 (1)
··
솔직히 맨시티 졸부구단이라고 까긴하는데 구단주 존나 존경하고싶ㄷ 멋있음! (7)
솔직히 맨시티 졸부구단이라고 까긴하는데 구단주 존나 존경하고싶ㄷ 멋있음! (7)
··
고닼꽁이 머야 (3)
고닼꽁이 머야 (3)
··
<새상품> 롯데제과‘샤샤’초콜릿 출시
<새상품> 롯데제과‘샤샤’초콜릿 출시
··
그리고 나 자는거 아늬거등 (4)
그리고 나 자는거 아늬거등 (4)
··
아 미치겠네.. (3)
아 미치겠네.. (3)
··
ㅋㅋㅋ콜로투레 기사보다가. (4)
ㅋㅋㅋ콜로투레 기사보다가. (4)
··
아 근데 졸려서 일이 손에 안잡힌다
아 근데 졸려서 일이 손에 안잡힌다
··
샤샤초콜릿 먹고싶다 (2)
샤샤초콜릿 먹고싶다 (2)
··
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뉴스보니까 뭐더라 ㅋ (1)
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뉴스보니까 뭐더라 ㅋ (1)
··
아침내내 잉여력 발산하던 애들은 다어디가고 (3)
아침내내 잉여력 발산하던 애들은 다어디가고 (3)
··
진짜 이상하네 (3)
진짜 이상하네 (3)
··
근데솔직히 베법사가 선수보는안목이 좆호구라서그렇지 (5)
근데솔직히 베법사가 선수보는안목이 좆호구라서그렇지 (5)
··
근데 왜 나는 연락이 없나요 이 개새끼들-_ㅠ (3)
근데 왜 나는 연락이 없나요 이 개새끼들-_ㅠ (3)
··
제라ㅅ님 님 혹시 로또풀 블랙풀한테 진거 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제라ㅅ님 님 혹시 로또풀 블랙풀한테 진거 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