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늬들아 점심 뭐 처묵할꺼냐?!

2010-10-05 12:00:44 조회 222
1286241133_14545.jpg

마땅한게 없냉 ㅠㅠ 


어제는 과장님이 쪼잔하게....백반 사줬는데


오늘은 뭐 먹지?

첨부 이미지

1286241133_14545.jpg

댓글 (2)

2010-10-05
순두부찌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0-10-05
근데레알백반이네.
제목
[중복] 십덕커의 여심 사냥 (2)
[중복] 십덕커의 여심 사냥 (2)
··
니들아 니들은 날아본적이있어? (2)
니들아 니들은 날아본적이있어? (2)
··
털갈아 질문좀 (4)
털갈아 질문좀 (4)
··
니들아 로드질문좀 (7)
니들아 로드질문좀 (7)
··
고졸 털가리야 니가 적어둔거 보니깐 사긴 사야할거 같엉. (3)
고졸 털가리야 니가 적어둔거 보니깐 사긴 사야할거 같엉. (3)
··
헐 ㅅㅂ 문자 존나게 오냉 -_-;;;
헐 ㅅㅂ 문자 존나게 오냉 -_-;;;
··
헬로dc가입할건데
헬로dc가입할건데
··
오늘 드디어 수학 시험을 봤다 (2)
오늘 드디어 수학 시험을 봤다 (2)
··
늬드라 나 자퇴완료!!!늬드라 나 자퇴완료!!! (8)
늬드라 나 자퇴완료!!!늬드라 나 자퇴완료!!! (8)
··
로드사고픈데 돈이없으면 ,,,로드사고픈데 돈이없으면 ,,, (7)
로드사고픈데 돈이없으면 ,,,로드사고픈데 돈이없으면 ,,, (7)
··
역시 커피는
역시 커피는
··
월~금 오전 11시 11분 (3)
월~금 오전 11시 11분 (3)
··
텔가리 자전거 이건어떰 (4)
텔가리 자전거 이건어떰 (4)
··
늬들아 밥먹었니? (2)
늬들아 밥먹었니? (2)
··
홀홀 이 십사쿠야 (1)
홀홀 이 십사쿠야 (1)
··
자장구를 산다고해서 자장구값만 드렁가는게 아님 ㅇㅇ.자장구를 산다고해서 자장구값만 드렁가는게 아님 ㅇㅇ. (15)
자장구를 산다고해서 자장구값만 드렁가는게 아님 ㅇㅇ.자장구를 산다고해서 자장구값만 드렁가는게 아님 ㅇㅇ. (15)
··
짐승 (2)
짐승 (2)
··
십라 안국사거리근처 맛집좀소개켜줘 (1)
십라 안국사거리근처 맛집좀소개켜줘 (1)
··
웃덕에 워크 금메달 왜케 웃기냨ㅋㅋㅋㅋㅋ
웃덕에 워크 금메달 왜케 웃기냨ㅋㅋㅋㅋㅋ
··
늬들아 점심 뭐 처묵할꺼냐?!늬들아 점심 뭐 처묵할꺼냐?! (2)
늬들아 점심 뭐 처묵할꺼냐?!늬들아 점심 뭐 처묵할꺼냐?!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