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사둔게 헤드라이트랑 후미등 물병꼽는거 그리고 안장가방 이렇게 사놨는데
지금 더 사야하는게 그럼 휴대용펌프랑 또 뭐 사야한다고?!
십덕 이야기 : 개색휘가.. 쓰던거 17만원에 가져다 준다는데.... 땡...땡긴다?!
사용감있음 안사요 라고 문자보냈는데...답문이없엉 ㅠㅠ
지금 사둔게 헤드라이트랑 후미등 물병꼽는거 그리고 안장가방 이렇게 사놨는데
지금 더 사야하는게 그럼 휴대용펌프랑 또 뭐 사야한다고?!
십덕 이야기 : 개색휘가.. 쓰던거 17만원에 가져다 준다는데.... 땡...땡긴다?!
사용감있음 안사요 라고 문자보냈는데...답문이없엉 ㅠㅠ
댓글 (3)
걍 19만+수수료에 새거살까... 아님 17만원에 중고살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