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유게시판
자장구를 산다고해서 자장구값만 드렁가는게 아님 ㅇㅇ.
event 2010-10-05 12:36:16visibility 조회 220

타다보면 펑크날테니까 펑크때우러 샵에가야할테고,
몇번 가다보면 "에라이 ㅆㅃ 내가 때우고만다!!"해서 펑크패치사야하고,
펑크패치사면 예비용튜브 사야하고, 그럼 바람 넣어야하니 휴대용 펌프사야하고,
이거 다 가방에 넣어다닐수 없으니 툴캔사야하고, 툴캔사다보면 안장가방사야하고,
안장가방사다보면 싯포스트안이뻐서 싯포스트사야하고,
싯포랑 자장구랑 안어울려서 자장구 사야함 ㅇㅇ.
댓글 (15)
집사면 혼자 살수 없으니 마누라도데려와야하고 어휴 ....자장구 하나때문에 이게 뭐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