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자장구를 산다고해서 자장구값만 드렁가는게 아님 ㅇㅇ.

2010-10-05 12:36:16 조회 220
크기변환_크기변환_SNC00083.jpg

타다보면 펑크날테니까 펑크때우러 샵에가야할테고,

 

 

몇번 가다보면 "에라이 ㅆㅃ 내가 때우고만다!!"해서 펑크패치사야하고,

 

 

펑크패치사면 예비용튜브 사야하고, 그럼 바람 넣어야하니 휴대용 펌프사야하고,

 

 

이거 다 가방에 넣어다닐수 없으니 툴캔사야하고, 툴캔사다보면 안장가방사야하고,

 

 

안장가방사다보면 싯포스트안이뻐서 싯포스트사야하고,

 

 

싯포랑 자장구랑 안어울려서 자장구 사야함 ㅇㅇ.

 

 

첨부 이미지

크기변환_크기변환_SNC00083.jpg

댓글 (15)

2010-10-05
그런담엔 자장구 넣어둘 집도 필요하니깐 집도 하나 장만 해야겠지?
2010-10-05

집사면 혼자 살수 없으니 마누라도데려와야하고 어휴 ....자장구 하나때문에 이게 뭐임

2010-10-05
마누라랑 둘이 살다보면  권태기가 와서  자전거가 더 애착이 갈테니깐 아기도 하나 만들어야겠지?

2010-10-05
애기 만들고 나서 애 데리고 놀러 다니려면 차도 하나 뽑아야겠지?
2010-10-05
애기 심심하니까 애기 잔차도 하나 사야되고 마눌님 잔차도 하나 사야되고

2010-10-05
애크면 자전거 바꿔줘야되고
2010-10-05
뭐야 이건 평생 개미지옥이네
2010-10-05
애 독립하면 자전거 넣어둘 집 필요할테니깐 집도 하나 얻어줘야되고
2010-10-05
애 혼자 살기엔 뭐하니깐 며느리도 하나 구해줘야되고
2010-10-05
둘이 살면 적적하니깐 손주도 봐야되고
2010-10-05
묻을때 자장구 같이 묻어야하니까 관도 큰걸로 짜고
2010-10-05
다 타서 재가될수있게 카본프레임이 좋겠다
Q
2010-10-05
시발 안ㅋ삼ㅋ

:D
2010-10-05
ㅋㅋㅋㅋㅋ 시발 그냥 안타
2010-10-05
돋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목
[중복] 십덕커의 여심 사냥 (2)
[중복] 십덕커의 여심 사냥 (2)
··
니들아 니들은 날아본적이있어? (2)
니들아 니들은 날아본적이있어? (2)
··
털갈아 질문좀 (4)
털갈아 질문좀 (4)
··
니들아 로드질문좀 (7)
니들아 로드질문좀 (7)
··
고졸 털가리야 니가 적어둔거 보니깐 사긴 사야할거 같엉. (3)
고졸 털가리야 니가 적어둔거 보니깐 사긴 사야할거 같엉. (3)
··
헐 ㅅㅂ 문자 존나게 오냉 -_-;;;
헐 ㅅㅂ 문자 존나게 오냉 -_-;;;
··
헬로dc가입할건데
헬로dc가입할건데
··
오늘 드디어 수학 시험을 봤다 (2)
오늘 드디어 수학 시험을 봤다 (2)
··
늬드라 나 자퇴완료!!!늬드라 나 자퇴완료!!! (8)
늬드라 나 자퇴완료!!!늬드라 나 자퇴완료!!! (8)
··
로드사고픈데 돈이없으면 ,,,로드사고픈데 돈이없으면 ,,, (7)
로드사고픈데 돈이없으면 ,,,로드사고픈데 돈이없으면 ,,, (7)
··
역시 커피는
역시 커피는
··
월~금 오전 11시 11분 (3)
월~금 오전 11시 11분 (3)
··
텔가리 자전거 이건어떰 (4)
텔가리 자전거 이건어떰 (4)
··
늬들아 밥먹었니? (2)
늬들아 밥먹었니? (2)
··
홀홀 이 십사쿠야 (1)
홀홀 이 십사쿠야 (1)
··
자장구를 산다고해서 자장구값만 드렁가는게 아님 ㅇㅇ.자장구를 산다고해서 자장구값만 드렁가는게 아님 ㅇㅇ. (15)
자장구를 산다고해서 자장구값만 드렁가는게 아님 ㅇㅇ.자장구를 산다고해서 자장구값만 드렁가는게 아님 ㅇㅇ. (15)
··
짐승 (2)
짐승 (2)
··
십라 안국사거리근처 맛집좀소개켜줘 (1)
십라 안국사거리근처 맛집좀소개켜줘 (1)
··
웃덕에 워크 금메달 왜케 웃기냨ㅋㅋㅋㅋㅋ
웃덕에 워크 금메달 왜케 웃기냨ㅋㅋㅋㅋㅋ
··
늬들아 점심 뭐 처묵할꺼냐?!늬들아 점심 뭐 처묵할꺼냐?! (2)
늬들아 점심 뭐 처묵할꺼냐?!늬들아 점심 뭐 처묵할꺼냐?!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