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늬드라 나 자퇴완료!!!

2010-10-05 13:13:30 조회 161
헐내가영문과라니.jpg

 

 

 

 

영문과 돋네

 

 

첨부 이미지

헐내가영문과라니.jpg

댓글 (8)

2010-10-05
3학년돋네....
1년남았는데
2
2010-10-05
05학번 돋네
2010-10-05
나도 05학번인데 친구네 ㅇㅇ
2010-10-05
ㅎㅇ염
Itaewon2010-10-05
헐.. 형이 어케 05임???
의문ㅇ승2010-10-05
3학년인데왜 자퇴함?!
고졸아?
2010-10-05
편입했어
식객ㅁ니우2010-10-05
뇽추리 형 ㅠㅠ
제목
[중복] 십덕커의 여심 사냥 (2)
[중복] 십덕커의 여심 사냥 (2)
··
니들아 니들은 날아본적이있어? (2)
니들아 니들은 날아본적이있어? (2)
··
털갈아 질문좀 (4)
털갈아 질문좀 (4)
··
니들아 로드질문좀 (7)
니들아 로드질문좀 (7)
··
고졸 털가리야 니가 적어둔거 보니깐 사긴 사야할거 같엉. (3)
고졸 털가리야 니가 적어둔거 보니깐 사긴 사야할거 같엉. (3)
··
헐 ㅅㅂ 문자 존나게 오냉 -_-;;;
헐 ㅅㅂ 문자 존나게 오냉 -_-;;;
··
헬로dc가입할건데
헬로dc가입할건데
··
오늘 드디어 수학 시험을 봤다 (2)
오늘 드디어 수학 시험을 봤다 (2)
··
늬드라 나 자퇴완료!!!늬드라 나 자퇴완료!!! (8)
늬드라 나 자퇴완료!!!늬드라 나 자퇴완료!!! (8)
··
로드사고픈데 돈이없으면 ,,,로드사고픈데 돈이없으면 ,,, (7)
로드사고픈데 돈이없으면 ,,,로드사고픈데 돈이없으면 ,,, (7)
··
역시 커피는
역시 커피는
··
월~금 오전 11시 11분 (3)
월~금 오전 11시 11분 (3)
··
텔가리 자전거 이건어떰 (4)
텔가리 자전거 이건어떰 (4)
··
늬들아 밥먹었니? (2)
늬들아 밥먹었니? (2)
··
홀홀 이 십사쿠야 (1)
홀홀 이 십사쿠야 (1)
··
자장구를 산다고해서 자장구값만 드렁가는게 아님 ㅇㅇ.자장구를 산다고해서 자장구값만 드렁가는게 아님 ㅇㅇ. (15)
자장구를 산다고해서 자장구값만 드렁가는게 아님 ㅇㅇ.자장구를 산다고해서 자장구값만 드렁가는게 아님 ㅇㅇ. (15)
··
짐승 (2)
짐승 (2)
··
십라 안국사거리근처 맛집좀소개켜줘 (1)
십라 안국사거리근처 맛집좀소개켜줘 (1)
··
웃덕에 워크 금메달 왜케 웃기냨ㅋㅋㅋㅋㅋ
웃덕에 워크 금메달 왜케 웃기냨ㅋㅋㅋㅋㅋ
··
늬들아 점심 뭐 처묵할꺼냐?!늬들아 점심 뭐 처묵할꺼냐?! (2)
늬들아 점심 뭐 처묵할꺼냐?!늬들아 점심 뭐 처묵할꺼냐?!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