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내가 초보라서 그런지 자장고는 걍 닥치고 잘 쪼으면 되는거 아닌가?!
셋팅이야 뭐 안장 높이랑 이런거만 잘 맞추면 되는걸로 아는데.... 내가 아는게 잘못 알고 있는건가?!
ㅅㅂ 하도 인터넷에 악평이 많아서 전화해서 랠리 흰/검있어요? 라고 물어보기도 겁나냉
근데 짤방에 밑에있는거 저거 랠리 700c 맞음?! 흰검이 원래 데칼인가?
댓글 (3)
밑에꺼도 랠리 700c 라는데 아무리 찾아봐도 저 색은 안보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