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성내샵이 그렇게 싸가지 없게 조립하냐?!

2010-10-06 02:02:39 조회 575
Untitled-1 copy.jpg570a.jpg

근데 내가 초보라서 그런지 자장고는 걍 닥치고 잘 쪼으면 되는거 아닌가?!

 

셋팅이야 뭐 안장 높이랑 이런거만 잘 맞추면 되는걸로 아는데.... 내가 아는게 잘못 알고 있는건가?!

 

ㅅㅂ 하도 인터넷에 악평이 많아서 전화해서 랠리 흰/검있어요? 라고 물어보기도 겁나냉

 

근데 짤방에 밑에있는거 저거 랠리 700c 맞음?! 흰검이 원래 데칼인가?

첨부 이미지

Untitled-1 copy.jpg
570a.jpg

댓글 (3)

2010-10-06
삼천리꺼야?
삼천ㅇ승2010-10-06
ㅇㅅㅇ 삼천리 랠리 700c 위에꺼구
밑에꺼도 랠리 700c 라는데 아무리 찾아봐도 저 색은 안보임.
2010-10-06
거기 전화 안받기로도 유명하잖아 ㅋㅋㅋㅋ
제목
자야 하는데.... (1)
자야 하는데.... (1)
··
이제 짐승동이 부딛쳐야할 산들 (3)
이제 짐승동이 부딛쳐야할 산들 (3)
··
와 암튼 울나라
와 암튼 울나라
··
짐승동은 지금쯤 아마도 (2)
짐승동은 지금쯤 아마도 (2)
··
짐승형 근데 (1)
짐승형 근데 (1)
··
맨시티가 낫냐 맨유가 낫냐?
맨시티가 낫냐 맨유가 낫냐?
··
성내샵에 대한 진실 (1)
성내샵에 대한 진실 (1)
··
이거시 소울이거시 소울 (3)
이거시 소울이거시 소울 (3)
··
성내샵이 여기 맞지? (1)
성내샵이 여기 맞지? (1)
··
근데 솔직히 r7이 뽐덕들때매 뜬거지 (2)
근데 솔직히 r7이 뽐덕들때매 뜬거지 (2)
··
예전에 (3)
예전에 (3)
··
성내샵이 그렇게 싸가지 없게 조립하냐?!성내샵이 그렇게 싸가지 없게 조립하냐?! (3)
성내샵이 그렇게 싸가지 없게 조립하냐?!성내샵이 그렇게 싸가지 없게 조립하냐?! (3)
··
ㅇㅇ (2)
ㅇㅇ (2)
··
25 안짝으로 나오는 자전거 추천 (4)
25 안짝으로 나오는 자전거 추천 (4)
··
역시 시발 존나 찾아봐야해 -_-;;역시 시발 존나 찾아봐야해 -_-;; (7)
역시 시발 존나 찾아봐야해 -_-;;역시 시발 존나 찾아봐야해 -_-;; (7)
··
짐승형 이런건 싫음?? (1)
짐승형 이런건 싫음?? (1)
··
짐승아 너님 전여친은 뭐하고삼? (2)
짐승아 너님 전여친은 뭐하고삼? (2)
··
용산같은 던전에서 전자제품 싸게 사는방법 (5)
용산같은 던전에서 전자제품 싸게 사는방법 (5)
··
으헝 찾았다~ㅎ (2)
으헝 찾았다~ㅎ (2)
··
그리고 컴쪽은 어지간하면 온라인으로 사는거 아니라해땅 (4)
그리고 컴쪽은 어지간하면 온라인으로 사는거 아니라해땅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