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건 가격올리는건 짱인듯
한2년전인가 친구가 같이 자전거타자고 꼬시면서 블캣5.0D 50만원주고 거의 새거같은 중고 샀는데
지금 보니깐 블캣3.0D가 중고가 40만원 ㅎㄷㄷ
그때 당시면 블캣3.0D 새것도 30대 중반정도면 샀던거 같은데
가격 장난아니게 올랐네 ㅎㄷㄷ;;
물건 가격올리는건 짱인듯
한2년전인가 친구가 같이 자전거타자고 꼬시면서 블캣5.0D 50만원주고 거의 새거같은 중고 샀는데
지금 보니깐 블캣3.0D가 중고가 40만원 ㅎㄷㄷ
그때 당시면 블캣3.0D 새것도 30대 중반정도면 샀던거 같은데
가격 장난아니게 올랐네 ㅎㄷㄷ;;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