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내샵이 싼 이유는 잘팔리니깐 물건도 수급도 잘되고 잘팔려서
마진 조금만 남겨도 돈 많이 버니깐...
싸가지 없게 조립하느니 고객응대가 꽝이라느니 하는 소리가 나오는데
밥 2500원하는 북적거리는 가게로 밥 먹으러가서 조용한 레스토랑에서 먹는거같은 서비스 바라는거하고 똑같음
가게 인원은 두명인데 조립하면서 계속 전화벨 울리고 전화받으면서 조립하고
조립하는데 고객 몰리면 당연히 다른고객도 신경써야하니깐 싸가지 없다하는거 ㅇㅇ.
대신 이상하게 손님 안몰리는 날도 있는데
그때가면 성내샵의 새로운 모습을 볼수있다 ㅇㅇ.
그땐 잘해줌

댓글 (1)
인생은 복불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