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부터 평가가 좋았던 자장구는 아니었자나?
그냥 버스로 많이 풀리고
거래량도 늘고 가격도 내려가면서 관심받은거 아늬냐
개인적으로 디자인은 괜찮은거같은데 다른건 영이자나
디자인도 사실 소울이나 뭐 그런거가 더 낫다는애들도 많고
원래부터 평가가 좋았던 자장구는 아니었자나?
그냥 버스로 많이 풀리고
거래량도 늘고 가격도 내려가면서 관심받은거 아늬냐
개인적으로 디자인은 괜찮은거같은데 다른건 영이자나
디자인도 사실 소울이나 뭐 그런거가 더 낫다는애들도 많고
댓글 (2)
ㅇㅅㅇ 맞어
뽐덕들 덕분에 가성비 짱으로 변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