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병신같은겜이잇나하면서햇는대..
8시에 시작햇느대
겜끝날때시간은 새벽한시....ㅎㄷㄷ
쩌..쩌러
한글판 있음??
한글이던대 나라중에 한국이없어서 아쉬웠다 물논 컴퓨터겜이지 ..;;
댓글 (4)
한글판 있음??
한글이던대 나라중에 한국이없어서 아쉬웠다 물논 컴퓨터겜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