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도 오늘 종목들이 다 오르긴 올랐냉 .


드디어 골든브릿지(금융주) 50만원 손해에서 벗어났당 ㅠㅠ 49만9천원 손해중 ㅠㅠ

코스피 2천되어도 이건 손해일듯 ㅠㅠ


쌍용차는 -78.94% .... 23만원 손해 .... 이건 걍 포기 


아시아나 항공은 120넣었는데 5천원 이득 0.48 % -_-;;;;;;;;;;;;;;;;;;;;;;;;;;;;;


풍산은 뭐... 존나게 떨어졌었는데... 다시 지금 오르는중 하앜 하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