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도 오늘 종목들이 다 오르긴 올랐냉 .
드디어 골든브릿지(금융주) 50만원 손해에서 벗어났당 ㅠㅠ 49만9천원 손해중 ㅠㅠ
코스피 2천되어도 이건 손해일듯 ㅠㅠ
쌍용차는 -78.94% .... 23만원 손해 .... 이건 걍 포기
아시아나 항공은 120넣었는데 5천원 이득 0.48 % -_-;;;;;;;;;;;;;;;;;;;;;;;;;;;;;
풍산은 뭐... 존나게 떨어졌었는데... 다시 지금 오르는중 하앜 하앜
그래도 오늘 종목들이 다 오르긴 올랐냉 .
드디어 골든브릿지(금융주) 50만원 손해에서 벗어났당 ㅠㅠ 49만9천원 손해중 ㅠㅠ
코스피 2천되어도 이건 손해일듯 ㅠㅠ
쌍용차는 -78.94% .... 23만원 손해 .... 이건 걍 포기
아시아나 항공은 120넣었는데 5천원 이득 0.48 % -_-;;;;;;;;;;;;;;;;;;;;;;;;;;;;;
풍산은 뭐... 존나게 떨어졌었는데... 다시 지금 오르는중 하앜 하앜
댓글 (5)
이건 내가 얼마나 더 벌었냐가 아니라
내가 얼마나 덜 잃었냐를 따지고 있으니.
차라리 돈벌이가 폰텍을 하는게.. 아 이건 아닌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