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7 구매함 -_-;;;
19만원에 -_-;;;;;;;;;;;
박스 째 새거 -_-;;;;;;;;;;;;;;;;
판매자가 세이프유 가입한다고 어제 연락을 못 했대 -_-;;;;;;;;;;;;;;;;;;;;;;;;;
방금 19만원입금 함 -_-;;;;;;;;;;;;;;;;;;;;;;;;;;;;;;;;;;;;;;
지금 보낸다냉 -_-;;;;;;;;;;;;;;;;;;;;;;;;;;;;;;;;;;;;;;;;;;;;;;;;;;
한 두어달 타고 팔구 로드개미지옥에 입문할듯
응?! 어?!
댓글 (3)
머가좋을까?
너도촙오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