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7 구매함 -_-;;;


19만원에 -_-;;;;;;;;;;;


박스 째 새거 -_-;;;;;;;;;;;;;;;;


판매자가 세이프유 가입한다고 어제 연락을 못 했대 -_-;;;;;;;;;;;;;;;;;;;;;;;;;


방금 19만원입금 함 -_-;;;;;;;;;;;;;;;;;;;;;;;;;;;;;;;;;;;;;;


지금 보낸다냉 -_-;;;;;;;;;;;;;;;;;;;;;;;;;;;;;;;;;;;;;;;;;;;;;;;;;;


한 두어달 타고 팔구 로드개미지옥에 입문할듯 


응?! 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