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유게시판
니네 조희봉이라고 아냐?
event 2010-10-06 10:39:06visibility 조회 396

내가 도망자 플랜비를 보는데
정두홍이 1인 2역을 하는거야.
얼굴이 똑같아야 하는 역할도 아니고
한명은 비랑 친한사람이고
한명은 아예 쌩 처음보는데 비를 공격하는거라서
비가 모르면 이상한 장면이라서 찾아봤더니
도플갱어였음.

내가 도망자 플랜비를 보는데
정두홍이 1인 2역을 하는거야.
얼굴이 똑같아야 하는 역할도 아니고
한명은 비랑 친한사람이고
한명은 아예 쌩 처음보는데 비를 공격하는거라서
비가 모르면 이상한 장면이라서 찾아봤더니
도플갱어였음.
댓글 (8)
내가 스크린샷 찍어서 만들었다.
둘이 다른 사람임.
비슷하게 생기긴 했는데
광대 부분이 다름
눈매도 약간 다르고
아래는 킬러의 역할이라서 눈매가 다름.
너도 동영상보면 헐 함.
나도 도망자 봤는데
두 사람이 원래 다른 사람이라는걸
인지하고 봐서 그런지 난 전혀 못 느낌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