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니네 조희봉이라고 아냐?

2010-10-06 10:39:06 조회 396
jj.jpg

 

내가 도망자 플랜비를 보는데

 

정두홍이 1인 2역을 하는거야.

 

 

얼굴이 똑같아야 하는 역할도 아니고

 

한명은 비랑 친한사람이고

 

한명은 아예 쌩 처음보는데 비를 공격하는거라서

 

비가 모르면 이상한 장면이라서 찾아봤더니

 

 

도플갱어였음.

 

첨부 이미지

jj.jpg

댓글 (8)

2010-10-06

내가 스크린샷 찍어서 만들었다.

둘이 다른 사람임.

2010-10-06

비슷하게 생기긴 했는데
광대 부분이 다름
눈매도 약간 다르고

2010-10-06
지금 위에 역할은 익살스러운 역할이고

아래는 킬러의 역할이라서 눈매가 다름.

너도 동영상보면 헐 함.
2010-10-06
헐 나도 정두홍1인2역맛깔나게하네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깜놀ㅇ승2010-10-06
헐?! 정두홍 1인 2역 아니였엉?!?!?!?!?!?!?!?!?!?!?!?! 
2010-10-06

나도 도망자 봤는데
두 사람이 원래 다른 사람이라는걸
인지하고 봐서 그런지 난 전혀 못 느낌

2010-10-06
그리고 무엇보다 목소리 톤이 아예 다르잖아
Q
2010-10-06
감사용 에서 이범수형으로나온 삼뇽이 아늬냐

:D
제목
복지부 결혼중매사이트 부모직업에따른 등급 차별논란 (1)
복지부 결혼중매사이트 부모직업에따른 등급 차별논란 (1)
··
그놈 (9)
그놈 (9)
··
내가 해봤던 악마의 게임. (4)
내가 해봤던 악마의 게임. (4)
··
내가해본 턴제게임류_최강 (5)
내가해본 턴제게임류_최강 (5)
··
헐 드디어 코스피 1900선 돌입. (5)
헐 드디어 코스피 1900선 돌입. (5)
··
문명인가 그거 재밌어? (2)
문명인가 그거 재밌어? (2)
··
니네 조희봉이라고 아냐?니네 조희봉이라고 아냐? (8)
니네 조희봉이라고 아냐?니네 조희봉이라고 아냐? (8)
··
헐 ㅅㅂ .... 어제 새벽까지 했던 토론은 개 뻘짓이 되었엉. 'ㅅ' (3)
헐 ㅅㅂ .... 어제 새벽까지 했던 토론은 개 뻘짓이 되었엉. 'ㅅ' (3)
··
슴가윤의 시대는 가고슴가윤의 시대는 가고 (5)
슴가윤의 시대는 가고슴가윤의 시대는 가고 (5)
··
218 이 정덕녀 같으니 (1)
218 이 정덕녀 같으니 (1)
··
그놈한테 말한다 (2)
그놈한테 말한다 (2)
··
털갈이나와라오버 (2)
털갈이나와라오버 (2)
··
218너어디간거야? (1)
218너어디간거야? (1)
··
귀요미드라 (1)
귀요미드라 (1)
··
어제 문명이라는걸햇어 (4)
어제 문명이라는걸햇어 (4)
··
일찍일찍 당겨라 (2)
일찍일찍 당겨라 (2)
··
아오 ㅅㅂ 지각할뻔
아오 ㅅㅂ 지각할뻔
··
아침을 여는 (1)
아침을 여는 (1)
··
111111111 (2)
111111111 (2)
··
입덕..
입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