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쪽팔려서 사진은 찍지않았다


긍데 여기 갔는데 사람많으면 안먹고 나오는게 난듯


기다려서 먹을 정도는 아닌거같다


그리고 사실 딴건 그다지 맛잇는것도 아님


여긴 군만두가 젤 킹인거같다


딴거는 별루임


차라리 옆에 딘타이펑에 가서 먹는게 좋은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