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쪽팔려서 사진은 찍지않았다
긍데 여기 갔는데 사람많으면 안먹고 나오는게 난듯
기다려서 먹을 정도는 아닌거같다
그리고 사실 딴건 그다지 맛잇는것도 아님
여긴 군만두가 젤 킹인거같다
딴거는 별루임
차라리 옆에 딘타이펑에 가서 먹는게 좋은듯
물론 쪽팔려서 사진은 찍지않았다
긍데 여기 갔는데 사람많으면 안먹고 나오는게 난듯
기다려서 먹을 정도는 아닌거같다
그리고 사실 딴건 그다지 맛잇는것도 아님
여긴 군만두가 젤 킹인거같다
딴거는 별루임
차라리 옆에 딘타이펑에 가서 먹는게 좋은듯
댓글 (2)
까놓고 조미료 안 들어가면 맛 없지?그치? 싸구려 입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