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14 | 화면을 끌수가 없다 (전체ver) | 2010-10-07 | 4 | |
| 1213 | 화면을 끌수가 없다 (윤아ver) | 2010-10-07 | 2 | |
| 1212 | 화면을 끌수가 없다 (싴ver) | 2010-10-07 | 3 | |
| 1211 | 화면을 끌수가 없다 (써니ver) | 2010-10-07 | 1 | |
| 1210 | 화면을 끌수가 없다 (율ver) | 2010-10-07 | 7 | |
| 1209 | 화면을 끌수가 있다 (효연ver) | 2010-10-07 | 2 | |
| 1208 | 화면을 끌수가 없다 (서현ver) | 2010-10-07 | 2 | |
| 1207 | 화면을 끌수가 없다 (팊ver) | 2010-10-07 | 3 | |
| 1206 | 화면을 끌수가 없다 (탱구ver) | 2010-10-07 | 9 |
니들 왜 써니 무시하냥?? 효연이 2푠데 시발 써니 1표
반전은 윤아가 2표

댓글 (4)
윤아 생긴거 별론데
너무 비쩍 바른데다
싸가지 없어보여
수영이나 티파니 유리 순규 이런애들이 좋은데
수영이랑 티파니..지못미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