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폰은 손가락으로 막 화면 확대하고 축소도 된다


이걸 전문용어로 멀티터치라고 한다던데


겨우 전화거는걸로 깝치지마랑


내껀 지도 축소할때도 손가락 두개 모으면 되거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