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 자취할때 비데 없어서 똥싸고 맨날 샤워했음 ㅇㅇ


나 똥쟁이라 하루에 두번은 꼭싸는데 시발


밖에서쌀덴 항상 물티슈를 가지고다님


여름엔 그거 없음 똥싸고 못 걸어다니자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