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쉐까랍빠라삐리리빠빠

2010-10-08 15:59:40 조회 263
IMAG0008.jpg

공부안되네


짤방은 어제 수업시간에 만든 로봇ㅅ

첨부 이미지

IMAG0008.jpg
히잉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제목
핡 이거만 잘 기억하면돼 (4)
핡 이거만 잘 기억하면돼 (4)
··
십덕 1인자인 할ㄱ은 (6)
십덕 1인자인 할ㄱ은 (6)
··
핡에게핡에게 (2)
핡에게핡에게 (2)
··
아, 실수로 말하는 물고기 팔아버렸다. (1)
아, 실수로 말하는 물고기 팔아버렸다. (1)
··
레쓰비 마일드 (3)
레쓰비 마일드 (3)
··
얘드라 야구 있잖냐 (7)
얘드라 야구 있잖냐 (7)
··
10월달에 결혼식존나많지않냐? (1)
10월달에 결혼식존나많지않냐? (1)
··
이 쉐끼랍 대답해라 (2)
이 쉐끼랍 대답해라 (2)
··
하지만 이해리 (1)
하지만 이해리 (1)
··
응응 (2)
응응 (2)
··
금성 바나나향우유 (3)
금성 바나나향우유 (3)
··
쉐끼랍ㅋㅋㅋㅋㅋ (2)
쉐끼랍ㅋㅋㅋㅋㅋ (2)
··
허가윤 시발
허가윤 시발
··
야이 뽐뿌까지마라 (5)
야이 뽐뿌까지마라 (5)
··
야이 뽐덕까지마라 (3)
야이 뽐덕까지마라 (3)
··
뽐뿌에는 거지들만 있나요?? (9)
뽐뿌에는 거지들만 있나요?? (9)
··
아..요즘 회사 관두고 싶다 (4)
아..요즘 회사 관두고 싶다 (4)
··
쉐까랍빠라삐리리빠빠쉐까랍빠라삐리리빠빠
쉐까랍빠라삐리리빠빠쉐까랍빠라삐리리빠빠
··
나는 연애 할 때 (6)
나는 연애 할 때 (6)
··
응응 (2)
응응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