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체에서 별 준다고 (3갠가 2갠가) 암튼 사람이 천명이상 몰렸다던데  그거 지급 늦게 해줬다고

 

업체완전 발라버리네요..ㅎㄷㄷ 어제는 어떤 똘아이가 자기가 아는 사람이 통신사에 있는데 상급정보만

 

취급한다고 모트글램 언제 나오니 추천 100이상 날려라 이러니깐 대박 인간들 우르르  몰려서 난리도 아니던데

 

뽐뿌에는 거지들만 사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