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체에서 별 준다고 (3갠가 2갠가) 암튼 사람이 천명이상 몰렸다던데 그거 지급 늦게 해줬다고
업체완전 발라버리네요..ㅎㄷㄷ 어제는 어떤 똘아이가 자기가 아는 사람이 통신사에 있는데 상급정보만
취급한다고 모트글램 언제 나오니 추천 100이상 날려라 이러니깐 대박 인간들 우르르 몰려서 난리도 아니던데
뽐뿌에는 거지들만 사나요??
업체에서 별 준다고 (3갠가 2갠가) 암튼 사람이 천명이상 몰렸다던데 그거 지급 늦게 해줬다고
업체완전 발라버리네요..ㅎㄷㄷ 어제는 어떤 똘아이가 자기가 아는 사람이 통신사에 있는데 상급정보만
취급한다고 모트글램 언제 나오니 추천 100이상 날려라 이러니깐 대박 인간들 우르르 몰려서 난리도 아니던데
뽐뿌에는 거지들만 사나요??
댓글 (9)
뽐덕들이 거지긴 거진데 필요없는 충동구매도 겁나하는 부르주아 거지들임
그러던데..
뽐뿌에는 거지들만 있어 오죽하면 온라인거지라고하겠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