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 시발 모임도 그렇고 결혼식도 존나 주말마다 한두개씩있네 개시발
존나 나가기 싫다 진짜
나가서 아는사람들만나면 안부인사가 그거자나
요즘 뭐하냐?
명함줘~
시발
그래서 가기싫다
축의금 낼돈도없고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