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 시발 모임도 그렇고 결혼식도 존나 주말마다 한두개씩있네 개시발


존나 나가기 싫다 진짜


나가서 아는사람들만나면 안부인사가 그거자나


요즘 뭐하냐?


명함줘~


시발


그래서 가기싫다


축의금 낼돈도없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