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새키가
"담임바꺼주세요"
그래서 존나쳐맞앗는대
그새키가 경기대갓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배아픔
그건바로나.. 근대 솔직히 억울한게 뒤에서 먼저말하고 난 나중에 말햇거든
내가 맨앞자리에안져서 내가 타켓팅이된거야
지금현재친구들과 얘기하면 내가 얘기한거처럼 되어잇다 십세키들
어떤새키가
"담임바꺼주세요"
그래서 존나쳐맞앗는대
그새키가 경기대갓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배아픔
그건바로나.. 근대 솔직히 억울한게 뒤에서 먼저말하고 난 나중에 말햇거든
내가 맨앞자리에안져서 내가 타켓팅이된거야
지금현재친구들과 얘기하면 내가 얘기한거처럼 되어잇다 십세키들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