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시붙은케이슨대..
그렇다고 꼭좋은게아님
나같은경우에는
2학기수시에 올인햇기떄문에..
수능공부도 병행햇음
경기대발표가 수능보기 20일인가 30일전에 나서..
기분은 좋앗지만..
하이튼 뭐랄까 수능공부한게 사상누각?이말을써도모르겟다..
그런느낌이엿어
가벼운맘이면서도 아쉬운거.. .하이튼 난 수능을포기하고 수시진학햇지만..
내가 말햇나 나 공고출신이라는거?
하이튼 내친구들 수능봐서
충남대 미달나서 다붙고..
한국외대붙고(자랑한건아니다 외대에서 공과를 다닌다는게)
대단햇지...
나도 수능이나볼걸..후회는 아니지만 쫌아깝다..
나도 국립대 명함이라도 달수잇엇는대..
ps. 충남대간애들 모두다 제적상태임ㅋ.ㅋ

댓글 (4)
한양대 공대 아니고는 대학 네임밸류 아니냐?
괜히 친구따라 적성봤다가 수능 못보게됨.
몰라그런거 잘 ...
솔직히 나는 안산에서대학다니고싶엇다
안산한양대... 꿈은꿈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