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시붙은케이슨대..

그렇다고 꼭좋은게아님

나같은경우에는

2학기수시에 올인햇기떄문에..

수능공부도 병행햇음

 

경기대발표가 수능보기 20일인가 30일전에 나서..

기분은 좋앗지만..

하이튼 뭐랄까 수능공부한게 사상누각?이말을써도모르겟다..

그런느낌이엿어

가벼운맘이면서도 아쉬운거.. .하이튼 난 수능을포기하고 수시진학햇지만..

내가 말햇나  나 공고출신이라는거?

하이튼 내친구들 수능봐서

충남대 미달나서 다붙고..

한국외대붙고(자랑한건아니다 외대에서 공과를 다닌다는게)

대단햇지...

나도 수능이나볼걸..후회는 아니지만 쫌아깝다..

 나도 국립대 명함이라도 달수잇엇는대..

 

ps. 충남대간애들 모두다 제적상태임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