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형이 우리학교 다녔거든..


우리과 선배고 고등학교 선배셔


근데 취업자리가 없어서 일까? 가방끊 더 늘릴라고


작년에 고대대학원 들어갔어..


근데 형은 형 나름대로 선택한건데


난 그냥 그래 요즘같은시기에 걍 취업하는게 맘편할거같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