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형이 우리학교 다녔거든..
우리과 선배고 고등학교 선배셔
근데 취업자리가 없어서 일까? 가방끊 더 늘릴라고
작년에 고대대학원 들어갔어..
근데 형은 형 나름대로 선택한건데
난 그냥 그래 요즘같은시기에 걍 취업하는게 맘편할거같아서..
그형이 우리학교 다녔거든..
우리과 선배고 고등학교 선배셔
근데 취업자리가 없어서 일까? 가방끊 더 늘릴라고
작년에 고대대학원 들어갔어..
근데 형은 형 나름대로 선택한건데
난 그냥 그래 요즘같은시기에 걍 취업하는게 맘편할거같아서..
댓글 (3)
대학원가는거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