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디로갓냐면 청학동..

 

거긴 레알...좆같은곳이지....

 

아흐... 아직도 생각만해도 짜증난다..

 

수학여행이라고 갓는대 풀때기만주고

 

쳐맞고... 에휴 저녁에 술먹다가 걸려서 친구놈들 존나 줘맞고

 

여자애들는 우리가 맞을려고 이곳온거 아니랴고 하면서 울고..

 

진짜.. 딴반같은경우에는 선생들하고 술먹엇다는대

 

우리는 시발..에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