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에 꿈꾼이 자다가 잠을꺠서 막 컴퓨터하고 잇다가 내가 왜이러고잇지하면서 컴터끄고 잣다. 이게 첫번쨰꿈이엿다
두번째꿈은 위에상황이 꿈인걸 인지하고 다시 티비를키고 아 내가 왜이러고잇지하면서 티비끄고 잣다 <이게 두번쨰꿈이다
세번째꿈은 위에상황을 꿈인걸 인지하고 아침에일어나서 서둘러서 회시갈준비를 하다가 잠깐누웠는대 잠이든것처럼한게 3번째 꿈이엿고
4번째꿈은 위에상항이 꿈인걸 인지하고 아침에 일어나서 서둘러서 회사갈준비를하고 현관을 열고 나갓는대 이게꿈이엿다..
이모든꿈이 일어난시간은 약 30분.. 후덜덜
댓글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