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친구들배경으로 좀비꿈이였는데 아마 스토리가 강풀의 신작웹툰식으로흘러갔음

 

꺠자말자

씨발 내가 컴터중독이긴하구나 어휴

라는생각이들더라..

어제웹툰보고자긴했는데 그래도 그건아니지않냐?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