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친구들배경으로 좀비꿈이였는데 아마 스토리가 강풀의 신작웹툰식으로흘러갔음
꺠자말자
씨발 내가 컴터중독이긴하구나 어휴
라는생각이들더라..
어제웹툰보고자긴했는데 그래도 그건아니지않냐? ㅠ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