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컴에 손된거 하나도 없는데 갑자기 왜 이러지?! ....
쩝 뭐 오늘 거래처랑 대화할일도 없으니 패스 해도 되겠지 뭐....
울트라서프다운받아서하면될걸여 그러면 속도가존나느린데 저거설정후에 끄면됨.
나도막히면뚫으려고 즐찻추가해놔뜸여 ㅠㅠ
댓글 (6)
넷온이 아예 열리질 않으 뮤ㅠㅠㅠㅠㅠ
울트라서프다운받아서하면될걸여 그러면 속도가존나느린데 저거설정후에 끄면됨.
회사 컴 샥~밀어주면
깔끔한 상태에서..더럽히겠어
ㅋㅋㅋㅋ
나도막히면뚫으려고 즐찻추가해놔뜸여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