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이 150이고(한국에8대잇대)

ata어쩌구가 120이고

그냥라섹이 90인데

나같은경우에는 각막이앏고 동공이커서

그냥라섹은 안되고(라식은말도안하더라)

120이나 150해야댄다는대

장삿치말들은 믿을수가없어서

늼들중에 저런수술한사람잇으면 썰좀풀어줏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