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이 150이고(한국에8대잇대)
ata어쩌구가 120이고
그냥라섹이 90인데
나같은경우에는 각막이앏고 동공이커서
그냥라섹은 안되고(라식은말도안하더라)
120이나 150해야댄다는대
장삿치말들은 믿을수가없어서
늼들중에 저런수술한사람잇으면 썰좀풀어줏메..ㅠㅠ
프리미엄이 150이고(한국에8대잇대)
ata어쩌구가 120이고
그냥라섹이 90인데
나같은경우에는 각막이앏고 동공이커서
그냥라섹은 안되고(라식은말도안하더라)
120이나 150해야댄다는대
장삿치말들은 믿을수가없어서
늼들중에 저런수술한사람잇으면 썰좀풀어줏메..ㅠㅠ
댓글 (12)
검사비도 좀 들긴하지만,
다른 병원도 가보셈
다른 지역 병원도 가보셈
레알 마드리드,
병원은 잘 가야지 사기 대박
유명해서 믿었는데 씨발 눈에안개낌...
이후엔연락안됨 좀된일이라
가장맘에든게 눈관리못할시 재수술이 가능하다고해서(물논무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