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벌이가 갈궜냐?
시발 그럴수 있는거임?
그러면 안돼는거 아님?
나..나능..
ㅋㅋㅋㅋㅋ우리팀 오늘 좀 바쁨요ㅜㅜ 가끔가끔 알탭신공으로 눈팅하고는 있는데 덧글달면 팀장님 폭ㅋ발ㅋㅋㅋ할까봐 은신중 ㄷㄷ
댓글 (8)
ㅋㅋㅋㅋㅋ우리팀 오늘 좀 바쁨요ㅜㅜ 가끔가끔 알탭신공으로 눈팅하고는 있는데 덧글달면 팀장님 폭ㅋ발ㅋㅋㅋ할까봐 은신중 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