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하게 말해서 ....
일꺼라고 예상했던 몇몇 사람에게 미안하다 ;;;;
전혀 생각지도 못했던 인물이라 조금 충격이 크다.
쩝 레알 십덕 접을까 걍 ;;;;
그러니깐 이일발너 나한테잘해라
댓글 (19)
나 좀 그런가;;
아 ;;;
에휴
사람 관계라는게..
그러니깐 이일발너 나한테잘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