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후 ㅅㅂ ;;;

2010-11-01 17:34:59 조회 218
됐다.jpg

간단하게 말해서 ....

 

일꺼라고 예상했던 몇몇 사람에게 미안하다 ;;;;

 

전혀 생각지도 못했던 인물이라 조금 충격이 크다.

 

쩝 레알 십덕 접을까 걍 ;;;;

 

 

첨부 이미지

됐다.jpg

댓글 (19)

2010-11-01
내가 다 미안
2010-11-01
결과나왔나보네...
2010-11-01
와궁금 돋네...
2010-11-01
????
2
2010-11-01
누군지 알았어? ;;;
2010-11-01
힘ㄴㅐㅅㅔ여 형님
2
2010-11-01
근데 혹시 일꺼라고 예상했던 인물에 나도?
2010-11-01
상황파악류_최악
2
2010-11-01
그..그런가봐 ;;
나 좀 그런가;;
아 ;;;
2
2010-11-01
알아도 씁쓸 몰라도 짜증....

에휴

사람 관계라는게..
2010-11-01

그러니깐 이일발너 나한테잘해라

2010-11-01
내가 다미앙 ㅠㅠㅠㅠㅠㅠ
I
2010-11-01
누군지 졸라 궁금하네
2010-11-01
ㅇㅇ 존내궁금 ㅇㅇ
ㅊㅇㄷ2010-11-01
아으로 십덕 접속 안한ㄴ 새기가 범인이겟네
2
2010-11-01
나 슬슬 접으려고 했는데..;
2010-11-01
종결됐네..
2010-11-01
아마 날 유력한 용의자로 찍고있었겠지..
2010-11-01
뜨...뜨끔 ;;;;
제목
생강차먹어야지
생강차먹어야지
··
ㅠㅠ.. 죄송해여 형ㅠㅠ.. 죄송해여 형 (5)
ㅠㅠ.. 죄송해여 형ㅠㅠ.. 죄송해여 형 (5)
··
내가 사람을 뒤에서 잘안깝니다 ㅇㅇ (4)
내가 사람을 뒤에서 잘안깝니다 ㅇㅇ (4)
··
218 진부하지만 (5)
218 진부하지만 (5)
··
이 와중에 ㅊㅇㄷ (3)
이 와중에 ㅊㅇㄷ (3)
··
쩝 ;;; (2)
쩝 ;;; (2)
··
내가 짐승아저씨한테 저럴 정도로 좆질한 것 같진 않은데 (6)
내가 짐승아저씨한테 저럴 정도로 좆질한 것 같진 않은데 (6)
··
218 동성동본이 중요하냐? (3)
218 동성동본이 중요하냐? (3)
··
218이 눈치가 없네 좀 ㅇㅇ (5)
218이 눈치가 없네 좀 ㅇㅇ (5)
··
짐승이 예상했던 인물이래 봐야 뻔하지 않냐? (6)
짐승이 예상했던 인물이래 봐야 뻔하지 않냐? (6)
··
야이 버스안왂냐? (4)
야이 버스안왂냐? (4)
··
진지하게 3일동안 존나 웃긴일이 있었어 (5)
진지하게 3일동안 존나 웃긴일이 있었어 (5)
··
오늘이 한우데이라며 (3)
오늘이 한우데이라며 (3)
··
뽐덕들한테 털리고 나서 아 안되겠다 싶어서
뽐덕들한테 털리고 나서 아 안되겠다 싶어서
··
나 신상 털린적 졸라 많은데 (1)
나 신상 털린적 졸라 많은데 (1)
··
조기퇴덕함 (1)
조기퇴덕함 (1)
··
진지하게 뭐하나 물어보자 니들아 (3)
진지하게 뭐하나 물어보자 니들아 (3)
··
아 요즘 감각적으로 슬럼프임
아 요즘 감각적으로 슬럼프임
··
후 ㅅㅂ ;;;후 ㅅㅂ ;;; (19)
후 ㅅㅂ ;;;후 ㅅㅂ ;;; (19)
··
됏고 얃얃은 왜 안오냐? (8)
됏고 얃얃은 왜 안오냐? (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