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한번 말하는데 날 까는건 괜찮으니깐 걍 날까 ;;;
날 까면 걍 십덕안에서 서로 까고 웃고 즐기면서 놀면 좋잖아 ;;;;;
아무리 존나게 까고 그래도 만나면 나는 다 웃으면서 하하 호호 하니깐 ;;;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