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놓고 까면까는데
살아오면서 뒷땅깐적 없음돠
까면앞에서 까지 뒤에서 안깝니다
최근에 그분만나서 깐사람이 울회사 과장 ㅇㅇ
진짜 하도 빡치게 해서 뒤땅좀깠음ㅇㅇ
얼마전까지 나는 누가 승동이형 까면 아니다 오프에서는 괜춚타 라면서 카바쳐주고 그랬는데
결국ㅇㅇ
이렇게되지욤
역시 사람은 겪어봐야 아는것 같슴돠
흥미로운 1시간이었슴다
대놓고 까면까는데
살아오면서 뒷땅깐적 없음돠
까면앞에서 까지 뒤에서 안깝니다
최근에 그분만나서 깐사람이 울회사 과장 ㅇㅇ
진짜 하도 빡치게 해서 뒤땅좀깠음ㅇㅇ
얼마전까지 나는 누가 승동이형 까면 아니다 오프에서는 괜춚타 라면서 카바쳐주고 그랬는데
결국ㅇㅇ
이렇게되지욤
역시 사람은 겪어봐야 아는것 같슴돠
흥미로운 1시간이었슴다
댓글 (4)
눈치없다고 또 깔까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