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금 전근 간 전과장님이랑 통화했는데,
오랜만에 목소리 들어 그런지
가슴이 두근 거리더라...
그는 유부남인데..
아..신도리코는 귀여운 맛.유부과장은..남자다운 맛
과장매니아냐?
댓글 (11)
아무리 온라인이라지만
씨발
야 그래도 어떻게 그렇게 심하게..
아 나 정말.
너 실망이다
아..신도리코는 귀여운 맛.
유부과장은..남자다운 맛
나와
안되겠다.
강냉이 수확 해야겠다
과장매니아냐?
매니아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