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반 좀 부탁했더니


부탁한건 하나도 안사오고 


날 생각해서 여아이돌 음반만 사다주는 걸 ....... 뭐라고 해야함?!


소시 이번꺼 , 시크릿 이번꺼 , 포미닛, 태양 이번꺼, 2am 저번꺼 이렇게 사다주냉 ;;;;;;;;;;;;;; 



십덕 이야기 : 좆라스 색휘야 형이 싸이5집 회사 놔뒀었는데;;; 안보인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