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blog.naver.com/vex71?Redirect=Log&logNo=150094970321
여기 우리 가게 맞은편인데
진짜 졸라 맛있다
문제는 가격이 시망
헐 팀장님 왜 난 안사줌?
COME ON BEBE~
ㅋㅋㅋㅋㅋㅋㅋㅋ얃얃 온다니..뭐 ㅋ
댓글 (13)
돈벌신 여기 ㄱㄱ씽할까? 내가 쏨
헐 팀장님 왜 난 안사줌?
COME ON BEBE~
하지만 냄새나는 십덕들의 모임...흐걁
ㅋㅋㅋㅋㅋㅋㅋㅋ얃얃 온다니..뭐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