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직도 부모 들먹이는 수준 낮은 종자가 있네여....

2010-11-02 15:26:03 조회 152
7573306140.jpg

 

 

 

 

씹라새끼 좀 개념인인듯

첨부 이미지

7573306140.jpg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제목
근데 왜 글을 안싸고 다들 리플만 달고있냐
근데 왜 글을 안싸고 다들 리플만 달고있냐
··
덕력 배틀로얄이라니.. (1)
덕력 배틀로얄이라니.. (1)
··
아 그러고 보니 그때 서버다운됐을떄
아 그러고 보니 그때 서버다운됐을떄
··
아직도 부모 들먹이는 수준 낮은 종자가 있네여....아직도 부모 들먹이는 수준 낮은 종자가 있네여....
아직도 부모 들먹이는 수준 낮은 종자가 있네여....아직도 부모 들먹이는 수준 낮은 종자가 있네여....
··
근데 늬들 자꾸 덕력 초기화 어쩌구 하는데 (10)
근데 늬들 자꾸 덕력 초기화 어쩌구 하는데 (10)
··
성스 어제꺼성스 어제꺼 (8)
성스 어제꺼성스 어제꺼 (8)
···
그거 아냐? 돈벌네팀 5명중에 벌서 (6)
그거 아냐? 돈벌네팀 5명중에 벌서 (6)
··
오늘 정모 하나여???? (2)
오늘 정모 하나여???? (2)
··
보낼꺼니깐 줄 서라 (9)
보낼꺼니깐 줄 서라 (9)
··
오늘 성스가 마지막회라니!!! (6)
오늘 성스가 마지막회라니!!! (6)
··
여우 (1)
여우 (1)
··
노트북이정도면 어느정도 성능임? (3)
노트북이정도면 어느정도 성능임? (3)
··
돈벌 봐라돈벌 봐라 (3)
돈벌 봐라돈벌 봐라 (3)
··
내가 이런말 하면 안되는데 오리들때문에 진실을 말하자면 (4)
내가 이런말 하면 안되는데 오리들때문에 진실을 말하자면 (4)
··
오늘 드마리스감
오늘 드마리스감
··
염불새끼 돼지고기에 자존심을 버리다. (1)
염불새끼 돼지고기에 자존심을 버리다. (1)
··
ㅏ도 악마를 보앗다 다운 받아서 봤거든 ;;
ㅏ도 악마를 보앗다 다운 받아서 봤거든 ;;
··
갈매기 레알 맛있는데는 (13)
갈매기 레알 맛있는데는 (13)
··
저번에 ㅋ로스형이 사준 갈매기살이 먹고 싶다. (6)
저번에 ㅋ로스형이 사준 갈매기살이 먹고 싶다. (6)
··
태어나서 처음 간장게장을 먹었음 (7)
태어나서 처음 간장게장을 먹었음 (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