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지 말고

덕력 몰빵

이런거 어떠냐?

 

내기를 하는거지.

 

쉽게는 사다리를 탄다거나.

그분 주최하에

시합이라던가

뭔가

재밋는걸 해서

몰빵해주자.

 

 

그냥 시시하게 초기화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