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지 말고
덕력 몰빵
이런거 어떠냐?
내기를 하는거지.
쉽게는 사다리를 탄다거나.
그분 주최하에
시합이라던가
뭔가
재밋는걸 해서
몰빵해주자.
그냥 시시하게 초기화라니....
초기와->초기화
초기화가 시시하다고??초기화하는순가 그누구보다 불타오를 십덕들이 눈에 선하다
초기화는 말도 안 되는 소리다
댓글 (10)
초기와->초기화
초기화가 시시하다고??
초기화하는순가 그누구보다 불타오를 십덕들이 눈에 선하다
내기해서 우승자 한명만 살고 나머진...
초기화는 말도 안 되는 소리다
배틀 떠야지...
가만히 앉아서 당하겠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