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자로 주소 보낼것 .
좆라스 : 이어폰 + 소시 + 스피커(이어폰까지 받을려면 몇일 기댕길래?)
미치 : 2am
여우 : 4미닛
남은거 태양이랑 시크릿
헐 시크릿도 줄슬껄! ㅠㅠ
댓글 (9)
헐 시크릿도 줄슬껄! ㅠㅠ
소시 : 좆라스
2am : 미치
포미닛 : 여우
시크릿 : 허게이
태양: ???
2am : 미치
포미닛: 여우
시크릿: 허게이
태양: 돈벌
다들 주소는 문자로 보내도록 이름 구분 못하니깐 받는것도 같이 써라.
근데 포장은 걍 보내도 될려나 몰겠다 ;;;;;